워터멜론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8
육회 먹었어요. 평소에는 육회비빔밥을 선호하는데 반찬처럼 먹었어요. 노른자 젓가락으로 비벼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엄청 싱싱하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