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8
명태조림 먹었어요. 한달에 한번씩은 먹어요. 꼭 가는집으로 가고 있어요. 반찬이 셀프고 좋아요. 깔깔하고 푸짐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