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삶은 계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8
계란은 다이어트 할 때 좋다고 하죠.
특히 기름없는 삶은 계란이 좋은데 반숙으로 하면 소화가 더욱 잘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0개)
·식단기록24.2만+0
껄껄덕
리뷰1387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