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8
저녁으로 곱창구이한판을 먹으러갔습니다. 곱창의 느끼한 맛이 맛있었고 소스랑 잘어울려서 맛나게 구워먹었어요. 떡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뀰뀰난
리뷰4557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