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1.08
오늘 점심으로 바지락칼국수 먹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국물이 들어가니 몸도 금방 녹고 바지락 조개 살이 탱탱해서 칼국수 하고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