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8
어묵을 볶아서 먹었습니다. 밥 반찬으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만들기도 쉽고 편하게 먹을수 있는 반찬인거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3568248
리뷰768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