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30 작성일자 26.01.08
차돌박이구이는 불판에 올리자마자 고소한 기름 향이 퍼진다. 바삭하게 익은 가장자리와 촉촉한 속살이 대비돼 씹을수록 육즙과 풍미가 살아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