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jiji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topjiji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topjiji
리뷰35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4
밑반찬으로 자주 먹고 있어요 식물성 단백질 섭취하기에 두부가 제일인 거 같네요 구워서 양념장 넣고 졸이기만 하면 되니 밑바찬으로 굿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stopjiji
리뷰35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