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9
야채들을 잘게 다져서 넣어 만든 계란 복음밥이다. 당근을 이번에 좀 많이 넣긴했는데 역시 볶아먹으니 익어서 더 맛났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