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네떼 케이준너겟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네떼 케이준너겟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9
케이준 너겟 샐러드입니다 예전에 술집 가면 많이 시켜먹었던 안주인데 치킨이 적어서 별로였거든요 ㅎ 이제는 먹고 싶은만큼 잔뜩 넣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180kcal
네떼케이준너겟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30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60g)
180kcal
네떼케이준너겟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