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스팸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스팸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9
솔직히 계란을 같이 넣은 김치 볶음밥이 더 맛있긴 하지만 스팸 에 있어서 계란 대신에 위에 얹어서 먹었다. 근데 더 짭짤하고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4.9(리뷰 63개)
·식단기록389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