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인삼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인삼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9
뿌리부터 잔뿌리까지 통째로 튀겨낸 인삼튀김을 직접 먹어보았다. 갓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겉면의 튀김옷이 아주 바삭하고, 그 안으로 느껴지는 인삼의 쌉싸름한 향이 코끝을 기분 좋게 자극한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7kcal
인삼튀김
4.8(리뷰 29개)
·식단기록1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