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359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359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3598
리뷰8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9
두부조림은 두부를 노릇하게 부쳐 간장, 고추, 마늘로 만든 양념에 졸여낸 반찬이다. 두부에 양념이 잘 배어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나며, 밥과 함께 먹기 좋은 집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