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슬림쿡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슬림쿡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9
그냥 고기 단독으로 먹어도 괜찮지만 조금 더 배부르게 그리고 건강하게 먹기 위해서 야채 샐러드랑 같이 곁들여서 먹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98kcal
슬림쿡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4.7(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