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09
오이피클은 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느끼한 음식 옆에 곁들이면 상큼하게 균형을 잡아준다.
#일반식 #점심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4.9(리뷰 23개)
·식단기록8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