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4
점심에 단무지 먹었어요.
짜장면 먹을때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입맛없을때 단무지 먹으면
새콤달콤 아삭아삭 맛있어요
식초 조금 쁘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youngran
리뷰1324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