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모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모
리뷰12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9
시판용 데리야끼 볶음우동이고요.
건스프만으로는 허전해서 느타리버섯 추가해 볶다가
막판에는 숙주나물 한움큼 집어서 함께 볶았어요.
단짠한 맛에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하모
리뷰121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