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노브랜드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9
차돌박이 외식했습니다. 얄포롬해서 턱도 안 아프고 야채 싸서 먹으면 밸런스가 좋더라구요. 비싸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당.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4.9(리뷰 54개)
·식단기록407회0
뾰로롱롱
리뷰425

1인분(100g)
137kcal
노브랜드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