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콩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4
오전에 만들어둔 콩물을 이용해서 콩국수를 만들어서 간식으로 먹었어요. 출출함을 달래려고 조금만 만들었는데 콩의 담백함에 더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괄목상대
리뷰159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