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9
회사 근처에 있는 빠우라는 도너츠 가게입니다 옥수수 반죽이고 쫀득합니다 설탕도 넉넉히 뿌려서 먹어서 아주 맛이 좋습니다. 살찌는건 안비밀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