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EYNE ●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 JEYNE ●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 JEYNE ●
리뷰26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0
저희집에서 즐겨먹는 양밤 쇠고기죽입니다.
아침을 안먹으면 점심시간까지 너무 배고프잖아요.
아침 컨디션 안좋을때 완전 딱입니다.
포장뜯어 살짝 데워서 먹기만하면되니까요.
한 번 구입할때 10개정도 구입하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