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수제 두부계란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수제 두부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70 작성일자 26.01.10
집에서 수제 계란찜을 해보앗어요. 부드러운 맛이 아주 일품이라 반찬으로도 손색이없더라구요. 대만족하고 잇습니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547kcal
수제 두부계란찜
5.0(리뷰 7개)
·식단기록160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인분(150g)
547kcal
수제 두부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