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c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ooc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oc
리뷰55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0
오랜만에 계란후라이가 생각나서 한번 해먹어봤음, 건강에도 좋고 맛도있고 오랜만에 잘 먹었음, 생각나면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