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0
야채 샐러드 빵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양배추랑 당근 좋아하는 야채 채 썰어서 샐러드 만들어 줍니다. 빵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