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10
일반 편육은 새우젓을 찍어먹게 상차림하는데 이 식당은 편육위에 당근 양파 피망 오이등 각종 야채를 잘게 다져 새콤달콤하게 양념해서 올렸어요. 편육의 느끼함이 안느껴져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