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0
동네에서 먹은 유부초밥인데 일상적인 맛이네요. 다만 초밥 알이 푸석푸석하지 않고 짤진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부피는 좀 두껍다는 생각이 들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백명대간
리뷰54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