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엄니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엄니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엄니
리뷰1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18
콩국물은시장두부집에서사와집에서국수만끓여간편히부어먹었다콩국물에땅콩을섞어갈았는지고소함에고소함을더했다난소금파라간은소금으로하고토마토를곁들여먹는게맛있더라여름철에꼭해먹어야하는최애의음식👍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난엄니
리뷰127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