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민 희정맘 (미자^^*)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민 희정맘 (미자^^*)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민 희정맘 (미자^^*)
리뷰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0
저녁은 간단하게 시판 죽이랑 파프리카로 먹을려구 준비했어요~~^^ 죽만 먹기에는 배고플거 같아서 야채랑 먹어요 파프리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