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0
평소에 갈비살도 좋아해서 메뉴판을 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고기가 나와서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4.9(리뷰 10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