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앰제이님의 송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앰제이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앰제이
리뷰13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0
산골에 눈 보러 갔다가 송어 맛집 들르기~~
여름에 먹고 다시 먹었는데 겨울이라 더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
아이앰제이
리뷰139

100g(100g)
121kcal
송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