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1
오징어짬뽕면은 매콤한 국물에 오징어의 감칠맛이 더해져 깊은 풍미가 느껴지고, 쫄깃한 면발이 국물과 잘 어우러져 먹을수록 시원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