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찌개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찌개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찌개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을 말아 먹어도 맛있고 라면이나 우동 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다 또 먹고 싶다. 내일도 해 먹어야 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80g)
484kcal
찌개우동
4.8(리뷰 8개)
·식단기록132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80g)
484kcal
찌개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