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1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밴 두부를 밥에 으깨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겉은 탄탄하고 속은 말랑해서 씹는 맛이 좋았고, 자작한 국물까지 싹 비우게 만드는 마성의 밥도둑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