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1
오늘처럼 추운날 뜨끈뜨끈한칼국수한그릇이최고
멸치육수를
사용한것같고면도부드럽고 김가루가 맛을더깊게해주네요 겉저리랑같이먹으니 매콤시원맛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짜파구리
리뷰27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