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1
아침식사로 오랫만에 김치볶음밥을 했는데
계란후라이를 해서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든든한데다가 영양분이 풍부할 것 같아서 좋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강진댁
리뷰21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