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1
간단히 칼국수 끓여서 먹었습니다.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육수 내어서 만들었는데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