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1
양이 미쳤다. 빠네크림 파스타인데 치즈폭탄으로 올려져있고 빠삭한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빵을 소스에 푹 적셔서 촉촉하게 먹어도 너무 맛남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