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피아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소피아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소피아
리뷰9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11
추운날!!
따뜻함이 몸안에 쏴악!!!!!
집에서 끓여먹는거라 얀는 적당하게 간은 심심하게
모자라는 염도는 김장배추김치로 채워주는걸로~~~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민소피아
리뷰9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