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대림 쥐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1
쥐포를 볶아서 먹어 보았다. 자기 잘라 가지고 이렇게 볶아서 먹으니까 더 고소하고 잘 먹게 되는 것 같다. 반찬으로 좋은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