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꽁치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꽁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11
식당에서 먹은 꽁치조림입니다. 꽁치는 통조림으로 된 제품이어서 뼈째먹을수있어서 좋습니다. 같이 넣은 시래기가 참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
커피맛
리뷰5034

1토막(145g)
195kcal
꽁치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