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두부조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1
두부조림 입니다.
양념을 어떻게 한것일까 궁금하게 매콤달콤에 두부도 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요거하나가 너무맛나요.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JUDY1
리뷰119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