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그린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정그린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정그린
리뷰1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11
날이 춥을때는 역시나 뜨끈뜨끈한 칼국수가 최고예요.쫀득쫀득한 면발에 얼큰한 칼국수에 만두가 송송 있어서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양정그린
리뷰129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