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49 작성일자 26.01.11
리챔 구입했어요
몸에는 별로 안 좋지만 가끔 먹고 있어요
리챔이 덜 짠거 같아서 먹기도 더 좋네요
리챔만 있어도 밥 순삭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