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2
멸치볶음에는 가능한 다양한 경과를 넣는 게 좋지만 그중에 모두가 가장 고소하고 맛 있다. 씹는 맛도 있고 제일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