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2
반찬 가게에서 두부조림 한팩 사왔어요.
빨간 두부조림이라 살짝 매콤하네요.
양파가 너무 푹 익어서 아쉽긴 했지만 두부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천사맘888
리뷰1512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