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2
안성탕면 라면 먹었습니다. 국물맛도 좋고 라면 면발도 맛이 좋습니다. 적당한 맛의 라면이라서 출출할때 먹으면 맛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6g)
290kcal
농심해물 안성탕면컵
4.9(리뷰 8개)
·식단기록5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66g)
290kcal
농심해물 안성탕면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