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2
계란볶음밥이에요 계란을 스크램블로 익혔어요 밥 한 공기를 넣고 소금과 간장으로 간을 한 뒤 참기름을 뿌리고 김을 뿌려요 간단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