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야채깻잎 핫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야채깻잎 핫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2
깻잎이 사이사이 박혀 맛있습니다
간식으로 떡 하나씩 먹기 좋아요
느끼하지않아서 속도 편하고 더부룩 하지않아서 좋은거같아요
양이 많을땐 바로 얼렸다가 하루전 냉장 해동해서
다음날 렌지에 살짝 돌려 먹으면돼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101kcal
브랜드닭닭가슴살 야채깻잎 핫바
4.5(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