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
리뷰63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6
아삭아삭한 콩나물에 간장과 참기름, 마늘을 넣어 무친 담백한 반찬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밥과 잘 어울리며, 간단하지만 입맛을 돋우는 기본찬으로 좋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딸기초코
리뷰633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