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람하지마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람하지마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람하지마
리뷰3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2
엄마가 가져다 주신 명태조림..혼자서는 사먹기 힘든 메뉴죠..비린내 거의 없어서 다 먹고 나서도 깔끔한 맛이죠..남은 간장국물에는 밥을 비벼서 클러어!!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우람하지마
리뷰36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